구분 | 인문사회·예술 융합 공간 |
---|---|
놀이공간 | 항상 열린 공간으로 과학교육원 방문한 누구나 레고, 과학완구 등을 활용하여 과학적 감성을 키우는 공간 |
전시공간 | 대회 결과물이나 예술작품을 전시하여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는 공간 |
모둠공간 | 소그룹(2인, 3인, 4인, 6인) 협업과 소통 기반의 수업 또는 모둠별 협의 공간 |
토론공간 | 가변형 책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정보 교류 및 자유로운 토론이나 대화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 |
창조공간 | 아날로그 감성을 활용하는 공간으로 사색 및 토의를 통해 창의력을 키우는 공간 |
발표공간 | 융합교육아틀리에 공간 자체가 무대와 객석이 되어 발표를 하거나 공연이 가능한 공간 |
|
|
|
아틀리에 전체 모습 | 놀이공간 | 전시공간 |
|
|
|
모둠공간 | 토론공간 | 창조공간 |
|
|
|
발표공간 | 휴식공간 |
|
|
|
|
|
|